캡틴 아메리카: 시빌워에 토르와 헐크가 빠진 이유



페이스북 해외영화 아카이브 ( 에서 퍼왔습니다. 문제시 자삭 🙂
2016-05-02 04:37:02

www.4pcbs.com
누구나 쉽게 알아보는 방법
54
추천글 보기
www.golinktec.com

1462163822
싫어요 : 66
좋아요 : 2285

2017년 행복하세요
즐거운 감상 해보시길 바랍니다


26 Comments

  1. 헐크와 토르
    왜 안나왔는지 암.
    바로 헐크는 강하고
    토르은 망치들고있어
    겁나서
    ㅋㅋㅋㅋㅋㅋㅋㅋ

  2. Mcu상으로는 이때 라그나로크 진행중이지 않나?

  3. Derp Bwahh (Spartan Shield)

    ㅅㅂ 왜 이렇게 싸우는 것이여 그냥 토르가 운동하는 영상인데. 그리고 시네마틱은 코믹이랑 다르다하지 않았나? 뭐 어차피 디시팬임.

  4.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졸라 귀엽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매력터진다 햄스위스

  5. 개병신이네 ㅋㅋ다리에 받침대갖다놓고 머슬업 존나잘하는척오지네

  6. 구독자10000명찍고싶다 영상안올리고

    귀여워

  7. 김꼬까 (KkoKka ki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토르 은근 외로움타는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시빌월에 토르가 왜 안나왘 ㅋㅋㅋㅋ

  9. 진짜 크리스 헴스워스에요?

  10. 한쪽다리만 의자밟았냌ㅋㅋ그래서 왼쪽으로 한거군 ㅋㅋ

  11. 던진사람도 자격이?

  12. 빵형왠지 귀…귀엽…쿨럭

  13. 햄식아ㅠㅠㅠㅠ♥

  14. 퓨슈슈ㅜ우우우

  15. 묠니르 소환 개웃기넼ㅋㅋㅋㅋ

  16. 실제 토르임?

  17. 시빌워에 헐크나오면 벨붕 ㅋㅋㅋㅋ

  18. 토르 라그나로크에서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19. 근데 이분 스파이더맨 배우하고
    고래사냥 하시던데

  20. 섭둥이 플레이스티치

    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ㅌㅋ

  21. 토르에요

  22. 저분토르배우심?ㄷㄷ 근데앤트맨은?ㅋㅋㅋ

  23. 에… 무릎굽히고한거네

  24. 생각해보면
    토르가 쎄게 캡팁 방패를 조졋는대 꿈쩍x 흠집x인대
    블랙펜서가 갈기니까 흠집나는대 그만큼날카롭고 쎄다는거 토르망치는 비브라니늄으로막을수있습니다 그걸 몸으로떡칠한 블펜이 좀더우세하여 그렇게 나온다고 큰차이가날게없습니다

  25. 근대솔직히 둘이끼면안돼는이유가
    토르 헐크 둘다 캡틴을따라는대
    아이언맨팀을들수가있나요
    한명이라도 캡팀 이돼면
    영화가 시시하고 흥미감이사라져요 결과는 뻔하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